NEWS
sbs 뉴스
Contact연락 TMSKO

청도 국가의 첨단 산업 영역 아름다운 길 1번 첨단 과학 정원 A4 채

전화기:0532-58717811

팩스:0532-58717812

상담①

업계 동향

현재 위치: >> sbs 뉴스 >> 업계 동향

가볍게 논의하다 "작은" 시대의 컨버터 어디로

게시 시간:2015-06-01 탐색 횟수:1261

조금도 의문이 없다. 우리는 이미 걸어 마이크로 시대, 그 정책, 아니면 자본, 또는 기술, 시장 및 마케팅.이 고객의 요구가 갈수록 높이 시장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다 기술 변화 점점 빨리 융자 갈수록 어려운 마이크로 시대, 컨버터 산업 어떻게 선택 과 포위망을 뚫고?

마이크로 자극: 우선 이 정책의 정부 차원 에서 부수고 四万亿 救市 시대 한번 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다, 微刺 급격히 시대 어떻게 시세를 잘 살피다, 위험 속에서 기회를 노려, 탑승 새 정부가 새로운 한 바퀴 변화 고속철 지혜가 필요하다 필요하다, 또한 쌓다.

보잘것없는 이익: 주지하다시피 컨버터 표준화 제품은 이미 접어들었다 적은 이익 시대, 힘을 긴꼬리 시장, 아니면 초점을 업계 깊이 갈고, 또는 방향 공업 자동화 솔루션 제공 선택을 해야 한다.

소형화: 그 기술 방면, 소형화, 통합하다, 지능화 전력 전자 부품 기술 발전 추세, 신소재, 새로운 기술 · 응용 새 출발과 새 필요하다 혁신을 통해 포위를 뚫다.

마이크로 마케팅: 인터넷 및 모바일 인터넷 바뀐 이 시대, 사람마다 모두 미디어 곳곳이 모두 마케팅, 그러나 마이크로 마케팅 시대 이렇게 간단한 것은 아니다, 전통 매체 및 새로운 언론 융합 해야만 진정한 상승 과 살리다 은 고객 중심의 근본, 연결하다, 큰 데이터 때 대신, 컴백 상업 문명.

마이크로 금융: 인터넷 및 모바일 인터넷 달리하셨습니다 자본 시장, 인터넷 금융 및 모바일 인터넷 금융 이미 미래 자본 힘이 강력하다.다수여서 업계의 작은 마이크로 기업에 대해 여러 명 또는 새로운 융자 형식 혹시 더 현명한 선택!

새로운 한 편:
낡은 한 편:없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