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sbs 뉴스
Contact연락 TMSKO

청도 국가의 첨단 산업 영역 아름다운 길 1번 첨단 과학 정원 A4 채

전화기:0532-58717811

팩스:0532-58717812

상담①

기업 뉴스

현재 위치: >> sbs 뉴스 >> 기업 뉴스

공업은 에너지 절약 강력 이끌다 컨버터 시장이 날이 갈수록 성숙

게시 시간:2015-06-04 탐색 횟수:1458


컨버터 많은 업종 에서 다 실현될 수 고효율 절약 전기 에너지, 게다가 국가의 에너지 절약 감축 일이 한창 가속 추진 추진 컨버터 지금 이 반드시 각 분야에서 중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.
방금 끝난 제12회 중국 국제 공업 자동화 장비 전람회에 현장 주문 973 개 거래액이 이르렀다 9.1 억 원 최고치를 전시회 개최 이후 최고 기록을.최근 몇 년 동안 국제 전시회 위에 높은 첨단으로 지능 장비 는 국내 공업 자동화 기술 베인 계속 주목받았다.공업화 혁신 발전함에 따라 자체 개발 브랜드 및 제품 즉시 업계에 새로운 애용물이 되었다.
'국내 공업 자동화 발전 처해 있다 급상승 때 받는 공업 에너지 절약 강력 이끌다, 컨버터 로서 공업 자동화 분야의 중요한 장치, 미래 시장 규모가 매우 굉장하다. ”光宝 과학 기술 공업 자동화 제품 개발 곳 사장 姚赐荣 밝혔다.
공업은 에너지 절약 강력 이끌다
고효율, 환경 미래 발전 주류
스스로 둘째 계획 공포 이후에 에너지 절약 감축 각 산업 발전 관건이 되는 끊임없이 규범 각종 에너지 친환경 제품 때문에 업계 제품 응용 더욱 광범위한, 전망 더욱 밝다.수익 에너지 절약 감축, 녹색 환경 보호 등 전략적 될까, 우리나라 컨버터 업계 지속 가능한 개발 얻은 가속 나로 하여금 나라 컨버터 업계 끊임없이 개발 산업 시장 점유율 을 핑계 강력한 발전 힘이 되는 우리나라의 공업 경제 발전의 중요한 근본이다.
바로 우리 처해있다 공업화 • 도시화 발전을 가속화하는데 단계, 에너지 자원 부족, 생태 환경 약한 문제는 더욱 심해질 것이다. 따라서 끊임없이 향상 우리나라 에너지 친환경 기술 장비 및 서비스 수준 대규모 에너지 절약 감축 위해, 크게 발전시키다 순환 경제 견고한 산업 지탱 제공, 우리나라 전환 발전 방식, 조정 경제 구조 불가피한 선택.
은 이 차원 있어서 우리나라 에너지 친환경 산업 잠재력은 엄청나게 크다, 경제 늘어나는걸 추진하다 전망이 개활하다.중국 컨버터 시장 지금 에 한 고속 성장을 시기, 방직 기계, 에어컨, 엘리베이터, 야금 등 업계의 폭넓은 응용.지난 몇 년 안에 중국 컨버터 시장이 비교적 높은 성장률을 유지했다.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의 컨버터 시장 바로 유지하고 있다 12%-15% 성장률이 것으로 5년 안에 컨버터 시장 수요 는 여전히 계속 10% 이상 성장률.그리고 10년 후에 비로소 점점 컨버터 시장이 포화.
국내 시장이 날이 갈수록 성숙



새로운 한 편:
낡은 한 편: